기사
평화통일교육의 방향과 내용 고찰
- 개인저자
- 한만길
- 수록페이지
- 135-157 p.
- 발행일자
- 2019.06.30
- 출판사
- 통일연구원
평화통일교육의 방향과 내용 고찰PDF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평화통일교육의 방향과 내용 고찰 | - |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한반도 비핵화와 군비통제: 평가와 과제 | 문장렬 | 1-26 | |
종전선언과 평화협정 2단계 구상의 의미와 과제 | 도경옥 | 27-50 | |
평화와 혁신의 관점에서 본 남북경협 | 이영훈 | 51-80 | |
판문점 선언 이후 남북 인도협력사업 평가와 과제 | 서보혁 | 81-103 | |
남북한 주민의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 양문수,이우영,이하연 | 105-13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북한 주민의 통일사회 적응을 위한 교육 내용의 체계화 방안 | 한만길 | 1997.06.23 |
탈북 이주자의 남한사회 적응문제와 재사회화 방안 | 한만길 | 1996.12.2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