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상세
근로자 : 통권 485
- 발행일
- 1982.09.23
- 입수일
- 1982.09.23
- 출판사
- 근로자사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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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1) | ||||
Z0015243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Z0015243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발행일 | 첨부 | 내용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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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목표를 향하여 대담하게 전진하는것은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개 | - | 2-8 | 1982.09.23 | - | |
사회력사적운동은 인민대중의 창조적운동 | 진영걸 | 9-14 | 1982.09.23 | - | |
인민대중에 의거하는 창조적방법 | 리성준 | 15-20 | 1982.09.23 | - | |
당 정책관철에서의 절대성, 무조건성 | 리동춘 | 21-25 | 1982.09.23 | - | |
<80년대속도>창조를 위한 투쟁과 자력갱생의 혁명적기풍 | 리광한 | 26-30 | 1982.09.23 | - | |
인민경제의 내부예비동원과 일군들의 창발성 | 김히택 | 31-35 | 1982.09.23 | - | |
인민정권은 근로인민대중의 자주적 권리의 대표자 | 장경복 | 36-40 | 1982.09.23 | - | |
우리 당의 주체적인 교육사상과 그 위대한 생활력 | - | 41-47 | 1982.09.23 | - | |
온 사회의 인테리화는 교육테제의 최종단계의 과업 | 신길수 | 48-53 | 1982.09.23 | - | |
우리나라 사회주의교육제도는 가장 혁명적이며 인민적인 교육제도 | 최태복 | 54-59 | 1982.09.2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