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무용으로 종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야 한다시며
- 개인저자
- 한희란
- 수록페이지
- 12-13 p.
- 발행일자
- 2014.06.03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위대한 사랑속에서 | 윤용진 | 4-4 | |
악단의 명칭에도 | 전은별 | 5-5 | |
우리 당이 제일 아끼던 예술가(2) -김일성상계관인이며 인민예술가, 2중로력영웅인 정영만동무에게 베푸어진 믿음과 사랑- | - | 6-8 | |
천만군민의 심장속에 울리는 시대의 명곡 -가요 <그이 없인 못살아>를 들으며- | 김광일 | 8-9 | |
연극의 기본형상수단은 대사라고 하시며 | 김광일 | 10-1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비범한 예지 | 한희란 | 2015.08.03 |
무용기초교수에서 춤동작의 호흡과 장단의 호흡을 밀착시켜 춤성을 살리자면 | 한희란 | 2013.06.22 |
무용에서 장단의 속도조절법과 력도법 | 한희란 | 2015.09.03 |
세심한 지도속에 완성된 무용시 <해방의 노래> | 한희란 | 2014.08.03 |
(명제해설) <무용음악을 흥취가 나게 만들자면 장단을 잘 살려야 한다.> | 한희란 | 2017.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