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가극혁명의 나날에) 명가사, 명곡이 되여야 한다시며
- 개인저자
- 최선영
- 수록페이지
- 29-30 p.
- 발행일자
- 2017.10.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당창건의 력사를 진실하게 펼쳐보인 영화적형상 | 김정수 | 5-6 | |
(명제해설) <무용음악을 흥취가 나게 만들자면 장단을 잘 살려야 한다.> | 한희란 | 6-6 | |
어머니당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의 노래 | 최선향 | 7-8 | |
리듬적력점 | - | 8-8 | |
심장으로 부르는 신념의 노래 | 백금성 | 9-1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우리 식 편곡 | 최선영 | 2008.11.05 |
숭고한 동지애의 세계를 노래에 담아 : 가요<<동지가 많으신분>>을 들으며 | 최선영 | 2001.06.16 |
뜨거운 격정의 분출, 절절한 그리움의 세계 : 가요<<그리움의 대하>>를 들으며 | 최선영 | 2001.07.16 |
전통적인 민족성악련결곡의 개념 | 최선영 | 2011.07.03 |
조선민요 | 최선영 | 2014.09.0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