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우리 나라 전통적인 민요5음계조식에서 대조, 소조식체계에로의 전환
- 개인저자
- 장송철
- 수록페이지
- 68-68 p.
- 발행일자
- 2019.03.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사설) 시대를 격동시키는 명작들을 더 많이 창작하자 | 본사기자 길성남 | 4-5 | |
우리 당의 품속에서 영생하는 세계적인 작곡가(1) | 본사기자 사공일금 | 6-8 | |
영원히 빛날 주체음악교육원종장의 력사 | 최태영 | 8-9 | |
새로운 우리 식의 전자음색창조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령도 | 신경미 | 10-11 | |
한마디 대사에도 | 본사기자 | 11-1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조선민요 <몽금포의 노래>의 조식 - 조성과 선률발전수법의 몇가지 특성 | 장송철 | 2010.04.03 |
전통적인 평조, 계면조직에 기초한 동명조식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10.07.03 |
최근시기 창작된 민요풍의 가요들의 선률전개적특징 | 장송철 | 2017.11.05 |
대조, 소조식체계의 형성원리와 그 기능적특성 | 장송철 | 2019.04.05 |
사범대학 음악기초리론과목교수에서 학생들에게 3화음의 종류에 대한 인식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비교방법 | 장송철 | 2019.03.2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