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가극에서 극적연기를 배합한 성악연주능력
- 개인저자
- 최유정
- 수록페이지
- 67-68 p.
- 발행일자
- 2019.10.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가요 <조선로동당 만세>와 더불어 | 본사기자 박남철 | 5-6 | |
영원히 따르리라 위대한 우리 당을 | 류근태 | 6-7 | |
한편의 영화를 보시면서도 | 김명학 | 8-8 | |
불멸의 력사와 더불어 영원할 혁명송가 | 정길복 | 9-10 | |
(평론) 인민의 심장속에 자리잡은 당에 대한 믿음과 신뢰심의 분출 | 김철 | 10-1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가극가수의 예술적자질 | 최유정 | 2019.04.05 |
연기형상의 진실성문제를 놓고 : 연단 | 최유정 | 2001.06.16 |
(전시가요창작경위를 더듬어)《샘물터에서》 | 최유정 | 2022.11.05 |
(수필) 어머니의 모습 | 최유정 | 2018.10.05 |
미래에 대한 락관을 격조높이 노래한 명곡 -가요 <행복의 래일>을 들으며- | 최유정 | 2018.11.0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