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프로그람이란 무엇인가>를 어떻게 인식시킬것인가
- 개인저자
- 학사 김진숙
- 수록페이지
- 101- p.
- 발행일자
- 2007.11.2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태양의 전설] 보신화 | 정근모 | 6-7 | |
경애하는 김일성동지는 군사중시, 총대중시사상에 기초하여 주체형의 당창건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위대한 령도자 | 학사 김계월 | 8-10 | |
[혁명일화] 목화꽃 | 정경애 | 11-12 | |
한 단위에서 모범을 창조하고 일반화하신 현명한 령도 | 장성일 | 13-14 | |
수령칭송음악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활동 | 황기원 | 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C/C++프로그람수업에서 함수지적자를 명백히 인식시키려면 | 김진숙 | 2010.06.22 |
프로그람작성능력을 높이기 위한 문답식학습방법의 적용 | 김진숙 | 2009.12.22 |
C++프로그람작성언어교수에서 표에 의한 비교수법의 적용 | 김진숙 | 2015.06.22 |
프로그람교수에서 학생들의 나이심리적특성에 맞게 련습문제를 제시하자면 | 김진숙 | 2012.12.22 |
중학교 학생들의 프로그람작성능력을 높이기 위한 한가지 방도 | 금성제1중학교 김진숙 | 2013.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