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생들에게 생활리론에 맞는 전형적인 자료를 리용하여 복잡한 심리현상을 인식시키자면
- 개인저자
- 김영욱
- 수록페이지
- 108-110 p.
- 발행일자
- 2012.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열네살소년에게 공화국영웅칭호를 | - | 7-9 | |
사연깊은 기념사진 | - | 10-11 | |
한남땅에 새로운 대고조진군의 불길을 지펴올린 비범한 령도 | 장애순 | 12-14 | |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의 근위 서울류경수 제105땅크사단에 대한 현지지도는 선군혁명령도의 시작을 알리는 력사적사변 | 김남윤 | 15-17 | |
공화국이 창건되는 날에 부르신 노래 | - | 18-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소화기의 기능 : 김영욱 | 김영욱 | 1977.11.08 |
경제법칙을 인식시키는데서 능동적인 사고조작의 합리적리용 | 김영욱 | 2006.02.25 |
론리학과목에서 학생들의 자립적학습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문제작성방법 | 김영욱 | 2010.09.22 |
2차적인 비의도적주의조성수법을 적용하여 인식의 효과성을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영욱 | 2016.09.22 |
학생들의 학습심리조정을 과학적으로 진행하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김영욱 | 2013.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