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여러가지 문제제시를 통한 인식활용능력을 어떻게 평가할것인가
- 개인저자
- 김책공업종합대학 정혜숙
- 수록페이지
- 84-86 p.
- 발행일자
- 2015.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혁명일화) 사랑의 전기불 | 함흥사범대학 최영철 | 7-9 | |
우리 당마크, 당기와 더불어 빛나는 불멸의 업적 | 김철주사범대학 김형구 | 8-9 | |
유자녀들과 전재고아들에게베풀어주신 뜨거운 사랑과 은정 | 락랑구역 승리소학교 김혜영 | 10-11 | |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행된 새 민주조선건설시기의 물리교육 | 김형직사범대학 부교수 조순권 | 12-13 | |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영예군인 교육방침의 정당성 | 신의주영예군인학원 차동철 | 14-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콤퓨터망교수자원자료기지관리체계의 한가지 구성방법 | 정혜숙 | 2016.09.22 |
7월 27일을 맞을 때면 : 수기 | 정혜숙 | 2001.07.02 |
정리증명과정을 쉽게 인식시키기 위한 교수방법 | 김책공업종합대학 국영만 | 2016.03.22 |
사회주의경쟁은 선군시대 혁명적 대고조진군의 힘있는 추동력 | 김책공업종합대학 윤문철 | 2010.12.22 |
<까히라선언> 을 통해 본 미제의 조선침략야먕 | 김책공업종합대학 최남수 | 201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