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교육내용의 실용화를 실현하여 학생들이 주동적인 학습자가 되게 하기 위한 교수방법
- 개인저자
- 김인순
- 수록페이지
- [68]-[70] p.
- 발행일자
- 2021.06.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미술전문학교 교장이 받은 충격 | - | [7]-[8] | |
메는 가방, 지는 가방 | - | [8]-[9] | |
아동양말에 새겨진 세 친구 | 본사기자 | [9]-[10] |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을 영원히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불멸의 업적 | 변경희 | [11]-[13] | |
대학생선발에 대한 론의 | 본사기자 | [14]-[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도식화와 비유수법을 통하여 객체지향프로그람 언어교수의 효과성을 높이자면 | 김인순 | 2008.09.22 |
객체지향프로그람작성법을 도식화하여 가르치는 방법 | 김인순 | 2006.10.10 |
프로그람작성법교수를 낮은학년학생들의 특성에 맞게 하려면 | 김인순 | 2010.03.22 |
(녀맹통신원소식) 보답의 열정안고 사는 초급일군 | 김인순 | 2014.06.02 |
첼로연주에서 마디가름의 몇가지 형태 | 김인순 | 2015.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