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대비분석을 통하여 감정과 관련된 《-ing》/《-ed》로 끝나는 형용사들을 정확히 인식시키기 위한 교수방법
- 개인저자
- 리정호
- 수록페이지
- [85]-[86] p.
- 발행일자
- 2021.06.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미술전문학교 교장이 받은 충격 | - | [7]-[8] | |
메는 가방, 지는 가방 | - | [8]-[9] | |
아동양말에 새겨진 세 친구 | 본사기자 | [9]-[10] |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을 영원히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불멸의 업적 | 변경희 | [11]-[13] | |
대학생선발에 대한 론의 | 본사기자 | [14]-[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민족악기 장고 | 리정호 | 2010.01.05 |
웅장하게 일떠선 산원 : 속사 | 리정호 | 1979.12.13 |
순천세멘트공장에서 : 현지속사 | 리정호 | 1979.03.05 |
4월의 만경대를 찾아서 : 현지속사 | 리정호 | 1979.04.05 |
(가사) 참된 일군이 되기 | 리정호 | 2016.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