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생들의 창조적설계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직감사유법 몇가지
- 개인저자
- 송은성,반일남
- 수록페이지
- [185]-[185] p.
- 발행일자
- 2020.03.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본보기로 내세워주신 교사 | 본사기자 | [7]-[8] | |
조선인민혁명군을 주체형의 혁명적 정규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령도 | 김영춘 | [9]-[11] | |
3대혁명을 힘있게 벌리기 위한 투쟁시기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행된 교원재교육사업의 발전과 특징 | 김진혁 | [12]-[13] | |
장군님의 큰 소원 | 본사기자 | [14]-[15] | |
고난의 행군시기 대학교원들이 실력가형의 교육자로 준비되도록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령도 | 도향란 | [15]-[16]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호환성의 원리를 리용하여 학생들의 인식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방도 | 송은성 | 2015.03.22 |
력학과목교수에서 학생들에게 창조적응용능력과 첨단돌파능력을 키워주려면 | 송은성 | 2015.06.22 |
학생들의 창조적인 설계능력제고에 이바지할수 있는 추리사유법 | 송은성,반일남 | 2020.09.22 |
련상, 조합창조법을 통하여 학생들의 창조설계능력을 높이자면 | 송은성,반일남 | 2020.06.22 |
기계설계공학과목교수에 구현하는 최신과학기술자료들에 교양적의의를 부여하자면 | 강계공업대학 송은성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