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과목교수에서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여주기 위한 탐구식교수방법
- 개인저자
- 김분희
- 수록페이지
- [39]-[40] p.
- 발행일자
- 2020.06.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해결받은 실험용시약 | 한수예 | [7]-[7] | |
학생들을 부르신 까닭 | 길은정 | [8]-[9] | |
하나의 사진을 보시고도 | 본사기자 | [9]-[9] | |
새해 첫날에 찾으신 곳 | 본사기자 | [10]-[10] | |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과학자, 기술자들의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신 위대한 령도 | 도향란 | [11]-[1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고구려시기 제가평의회에 대하여 | 김분희 | 2012.03.05 |
고구려시기 군신모임에 대한 연구 | 김분희 | 2012.02.10 |
혁명력사과목교수에서 다양한 교수수법들을 적용하여 통속화수준을 높이자면 | 김분희 | 2021.06.22 |
2000년대초 정보산업시대의 요구에 맞게 콤퓨터수재양성사업을 개선강화하기 위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 | 김분희 | 2019.03.19 |
개념을 통한 인식적효과를 높이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평양출판인쇄종합대학 김분희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