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교수단계와 단계별도달목표를 합리적으로 조직하여 학생들의 실천적활용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방도
- 개인저자
- 문영환
- 수록페이지
- [117]-[118] p.
- 발행일자
- 2020.06.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해결받은 실험용시약 | 한수예 | [7]-[7] | |
학생들을 부르신 까닭 | 길은정 | [8]-[9] | |
하나의 사진을 보시고도 | 본사기자 | [9]-[9] | |
새해 첫날에 찾으신 곳 | 본사기자 | [10]-[10] | |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과학자, 기술자들의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신 위대한 령도 | 도향란 | [11]-[1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혁명가의 사상정신적특질의 근본력 | 문영환 | 2022.05.05 |
주체혁명무력건설의 최전성기를 펼쳐주신 위대한 령장 | 문영환 | 2022.12.05 |
청년동맹건설과목교수에서 원리, 원칙들을 정확히 인식시키자면 | 인의주제2사범대학 문영환 | 201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