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과목에서 교수의 당정책화, 원리화수준을 높이기 위한 방법
- 개인저자
- 윤명욱
- 수록페이지
- [53]-[54] p.
- 발행일자
- 2020.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풀어주신 야영생들의 소원 | 석은철 | [7]-[7] | |
황금벌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령도 | 봉은심 | [8]-[10] | |
전국의 예술화, 예술의 대중화를 위한 예술교육기관창설에 깃든 불멸의 령도 | 강경호 | [11]-[12] | |
존경하는 선생 | 남철진 | [13]-[14] | |
모래판과 꽁다리연필 | 본사기자 | [14]-[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학과토론에서 문제점들을 옳게 설정하도록 하기 위한 방법 | 윤명욱 | 2015.06.22 |
년대별특징에 대한 분석과 예습과제를 통하여 인식의 효과성을 높이자면 | 희천공업대학 윤명욱, 최원남 | 2016.12.22 |
교수내용의 당정책화, 원리화, 통속화를 심화시켜 인식효과를 높이기 위한 교수방법 | 박사 부교수 윤명욱 | 2022.10.15 |
문제점설정의 방법으로 혁명력사과목교수의 중점화, 원리화를 실현하려면 | 박사 부교수 윤명욱 | 2019.09.22 |
당의 전민과학기술인재화실현의 우월하고 실리있는 교육형태-이동통신망에 의한 원격교육 | 희천공업대학 교수 박사 윤양흠, 부교수 윤명욱 | 2018.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