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과목교수에서 교수내용들의 종적련관 관계를 비교하여 가르치는 수법
- 개인저자
- 박원일
- 수록페이지
- 33- p.
- 발행일자
- 2007.10.10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후대들을 위해서는 아까울것이 없다고 하시며 | - | 3- | |
공화국기 3색 | - | 4- | |
[반향] 백전백승의 당을 건설하신 로숙한 정치원로 | - | 5- | |
위대한 교육테제의 빗발아래 사회주의교육이 걸어온 자랑찬 30년 | 박사, 부교수 리무석 | 6- | |
사회주의교육테제를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 - | 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 혁명력사> 과목교수에서 종적련관을 인식시키기 위하여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원일 | 2007.08.25 |
사회주의경쟁운동과 생산적앙양 | 박원일 | 2017.06.10 |
기업체들에서 협동생산을 합리적으로 조직하고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원일 | 2017.04.30 |
생산물의 질제고에서 경제적공간의 합리적리용 | 박원일 | 2018.08.10 |
혁명력사교수에서 혁명전설을 구현하여 인식적효과를 높이려면 | 박원일 | 2014.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