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소학교 도화교수에서 실물보고 그리기구도잡기 지도방법
- 개인저자
- 박향철
- 수록페이지
- [60]-[60] p.
- 발행일자
- 2021.06.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전화의 나날에 울려주신 배움의 종소리 | 본사기자 | [4]-[4] | |
최고사령부의 작전대결에서 | 본사기자 | [5]-[5] | |
전시 교수교양조직형식으로서의 학습반 | 본사기자 | [6]-[6] | |
위대한 장군님께서 밝혀주신 만폐지책읽기운동에 관한 사상의 정당성 | 최경수 | [7]-[7] | |
혁명력사과목교수에서 송가를 구현하여 불멸의 당건설업적과 위대성을 깊이 체득시킨 방법 | 박철학 | [8]-[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선군령장의 손길아래 만발한 군인문화-연필화바람, 소묘열풍 | 박향철 | 2011.10.03 |
조선화 <강선의 저녁노을>에 대하여 | 박향철 | 2019.04.15 |
소학교 높은 학년 학생들의 미술작품감상능력을 키워주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향철 | 2022.12.15 |
소학교 정물화그리기에서 대상의 형태적특징에 대한 관찰능력을 높이려면 | 박향철 | 2012.10.10 |
조선화 <광복의 새봄>에 대하여 | 박향철 | 2019.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