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1자료실 | G0010511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G001051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1자료실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특정평가 개선방안
제1절 서론
제2절 특정평가 현황 및 문제점 분석
제3절 특정평가 개선안
제4절 결론 및 정책제언
제3장 정성적 지표 평가방안
제1절 연구목적
제2절 연구내용
제3절 정책제언
제4장 고객만족도 조사모델의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제1절 연구목적
제2절 이론적 논의 및 분석 틀
제3절 주요정책 만족도 조사모델 분석 및 대안 모색
제4절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모델 분석 및 대안 모색
제5절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