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1자료실 | G0013664 | 대출가능 | - |
- 등록번호
- G0013664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1자료실
목차
제1장 서론 [은재호]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연구의 목적 및 내용
제2장 이론적 고찰 및 분석틀 [은재호]
제1절 갈등대처 유형
1.갈등의 개념과 정의
2.갈등대처 유형
제2절 리더십과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제3절 연구북석틀
1.연구모형
2.연구가설
3.설문구성
제4절 연구방법
1.연구대상
2.연구방법
제3장 중앙부처 공무원의 갈등대처 유형 [은재호]
제1절 인구통게학적 특성
제2절 중앙부처 공무원의 갈등대처 유형
1.중앙부처 공무원의 갈등대처 유형(전체)
2.중앙부처 공무원의 성별 갈등대쳐 유형
3.중앙부처 공무원의 연령별 갈등대처 유형
4.중앙부처 공무원의 직급별 갈등대처 유형
제3절 한국형 갈등대처 진단표
제4장 갈등대처 유형과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간 관계 분석 [장현주]
제1절 갈등대처 유형별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비교
1.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측정도구의 신뢰도
2.갈등대처 유형별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비교 분석
제2절 갈등대처 유형별 리더십 인식 비교
1.리더십 측정도구의 신뢰도
2.갈등대처 유형별 리더십 인식 비교 분석
제3절 갈등대처 유형과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간 관계
1.주요 변수간 구조적 관게 분석
2.갈등대처 유형과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간 구조적 관계
3.리더십의 매개 역활 및 조직몰입과 직무만족 관계
제5장 결론 및 정책제언 [은재호ㆍ장현주]
제1절 연구의 의의
제2절 갈등대처 유형
1.주요 갈등대처 유형
2.조직 내 주요 갈등상황
제3절 갈등대처 유형과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의 관계
1.갈등대처 유형별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 차이
2.조직몰입 제고를 위한 갈등대처 방식
제4절 리더십의 역할과 기능
1.변혁적 리더십의 매개 역할
2.경쟁형과 변혁적 리더십
제5절 정책제언 및 연구의 한계
1.정책 제언
2.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부록
부록A. Thomas-Kilman의 갈등대처 유형 진단표
부록B. 설문조사표
부록C. 한국형 갈등대처 유형 진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