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1자료실 | G0016029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G0016029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1자료실
목차
제1부 교육적 인식론의 출발
1. 과거의 문학
2. 현대 독자와 과거 시가의 만남
제2부 고전시가 인식의 역사
1. 전통으로서의 발견과 구성
2. 교육 담론으로서의 선택과 재생산
3. 근대적 시선에 따른 특권화와 배제
제3부 고전시가와 현대 독자의 소통 가능성 탐색
1. 고전시가 학습의 본질
2. 문자 중심의 프레임 넘어서기
3. 교육의 눈으로 다시 읽는 고전시가
4. 만남과 소통의 조력자, 교사
제4부 결론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