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브랜드이미지
Country Image
- 개인저자
- 주경철 지음
- 발행사항
- 서울: 한국학술정보, 2008
- 형태사항
- 126 p. : 삽화 ; 23 cm
- ISBN
- 9788953477797
- 청구기호
- 331.14 주14ㄱ
- 서지주기
- 참고문헌: p. 123-126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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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자료실 | 00018248 | 대출가능 | - |
- 등록번호
- 0001824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1자료실
책 소개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연구의 배경
2.연구의 목적
제2절 연구방법과 범위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국가 이미지에 대한 이론적 고찰
1.국가 이미지의 개념 및 중요성
2.국가 이미지 관련 기존 연구결과
제2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고찰
1.브랜드 이미지의 개념
2.브랜드 이미지의 형성요인
제3절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이론 모형
1.태도
2.구매의도
3.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이론 모형
제3장 연구 모형과 가설
1절 연구 모형 및 가설
1.연구 모형
2.국가 및 브랜드별 차이 분석
3.가설의 설정
제2절 변수별 조작적 정의
1.국가 이미지
2.국민 이미지
3.기능적 이미지
4.상징적 이미지
5.태도
6.구매의도
제3절 실증분석을 위한 연구방법
1.조사대상의 선정
2.자료분석
제4장 실증분석
제1절 기초통계분석
1.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2.분석대상의 차이 검증
제2절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제3절 가설검증 85
1.구조방정식에 의한 연구 모형의 평가
2.가설검증
제5장 결론
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1.연구결과의 요약
2.연구의 시사점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1.연구의 한계점 및 의의
2.향후 연구방향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