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해방후 우리의 첫 시보영화의 본질을 밝혀주시며
- 개인저자
- 김연호
- 수록페이지
- 9-9 p.
- 발행일자
- 2018.08.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고무추동한 명곡 -불후의 고전적명작 혁명가요 <반일전가>를 들으며- | 원일진 | 4-5 | |
영원한 혁명의 교향곡 -불후의 명작 <남산의 푸른 소나무>를 들으며- | 김천익 | 5-6 | |
개선문에 새겨진 년대에도 | 김철이 | 7-7 | |
(수필) 붉은기에 대한 생각 | 로복성 | 8-9 | |
해방후 우리의 첫 시보영화의 본질을 밝혀주시며 | 김연호 | 9-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TV무대록화촬영도구의 형상적특징 | 김연호 | 2011.06.03 |
한편의 가사에 깃든 령도의 자욱 | 김연호 | 2011.08.03 |
우리 당의 유일사상체계가 확고히 선 기록영화로 되도록 | 김연호 | 2016.10.03 |
한폭의 그림앞에서 다지신 맹세 | 김연호 | 2017.02.03 |
TV예술공연무대 록화촬영형상의 일반적 특성 | 김연호 | 2011.02.0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