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강좌,연단)영화에서 공간조직의 언어적의미
- 개인저자
- 송희
- 수록페이지
- [66]-[67] p.
- 발행일자
- 2022.06.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위인칭송의 송가를 들을 때면 | 김명일 | [4]-[5] | |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 밑에 발전한 해금음악 | 리경일 | [6]-[7] | |
(영화혁명의 나날에)창작적혁신의 원동력-높은 책임감 | 김세철 | [7]-[8] | |
아이들의 심리적특성에 맞게 만드는것이 만화영화이다 | 한성철 | [9]-[10] | |
(명곡에 깃든 이야기)영화의 주제가가 시청음악으로 되기까지 | 김대철 | [11]-[1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강좌,연단)영화언어로서의 인물의 행동 | 송희 | 2022.10.05 |
연극의 고유한 틀거리에 대한 일반적리해 | 송희 | 2012.05.03 |
혁명적 동지애의 원천 - 어버이 사랑에 대한 노래 | 송희 | 2011.02.03 |
하나의 작은 장면이 주는 여운 | 송희 | 2017.11.05 |
삶과 죽음의 계선에서 정한 운명의 선택 | 송희 | 2016.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