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교수에서 모형을 리용하여 논리적사고능력을 키워주는 방법
- 개인저자
- 김향숙
- 수록페이지
- 80-82 p.
- 발행일자
- 2011.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다시 틀어주신 록음기 | - | 7-8 | |
두자루의 권총과 <ㅌ,ㄷ>의 강령 | 림일매 | 8-9 | |
<계몽>이란 말의 유래 | 전혜경 | 9- | |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회주의제도수립후 금강산을 인민의 문화유원지로 꾸리기 위한 인민들이 투쟁 | 조일범 | 10-11 | |
인민을 위한 계산방법 | 김만설 | 12-1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숙제제시 및 검열단계에서의 합리적인 교수수법 | 김향숙 | 2003.06.04 |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를 통한 혁명전통교양을 강화하신 위대한 령도 | 김향숙 | 2010.11.10 |
혁명력사교수내용을 론증의 수법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방법 | 김향숙 | 2012.09.22 |
공연무대에 바쳐진 어머님의 숭고한 충정의 세계 | 김향숙 | 2015.09.03 |
영어어순의 특성을 우리 말 어순과 대비하여 가르치자면 | 김향숙 | 200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