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교수내용을 론증의 수법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방법
- 개인저자
- 김향숙
- 수록페이지
- 61-62 p.
- 발행일자
- 2012.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열네살소년에게 공화국영웅칭호를 | - | 7-9 | |
사연깊은 기념사진 | - | 10-11 | |
한남땅에 새로운 대고조진군의 불길을 지펴올린 비범한 령도 | 장애순 | 12-14 | |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의 근위 서울류경수 제105땅크사단에 대한 현지지도는 선군혁명령도의 시작을 알리는 력사적사변 | 김남윤 | 15-17 | |
공화국이 창건되는 날에 부르신 노래 | - | 18-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혁명력사교수에서 모형을 리용하여 논리적사고능력을 키워주는 방법 | 김향숙 | 2011.12.22 |
숙제제시 및 검열단계에서의 합리적인 교수수법 | 김향숙 | 2003.06.04 |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를 통한 혁명전통교양을 강화하신 위대한 령도 | 김향숙 | 2010.11.10 |
공연무대에 바쳐진 어머님의 숭고한 충정의 세계 | 김향숙 | 2015.09.03 |
영어어순의 특성을 우리 말 어순과 대비하여 가르치자면 | 김향숙 | 200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