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생들의 원리적인 인식과 응용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련습문제제시방법
- 개인저자
- 최정국
- 수록페이지
- 99-100 p.
- 발행일자
- 2015.06.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혁명일화)《첫 동지》에게 주신 과업 | 서성룡 | 7-8 | |
항일무장투쟁시기에 창조된 생화학적 지식활용의 빛나는 모범 | 김병숙 | 9-11 | |
(혁명일화) 높이 내세워주신 일욕심 | 윤순옥 | 12- | |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한평생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시다 | 김현화 | 13-16 | |
(혁명일화) 몸소 푸른 소나무를 심으시며 | 김봉화 | 15-16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아령운동이 몸에주는 영향 | 최정국 | 1991.11.26 |
참신한 성격과 세부로 돋구어진 감동깊은 화폭 | 최정국 | 2017.03.03 |
교육내용의 균형맞추기 | 최정국 | 2009.09.22 |
어디서 오는 극적감화력인가 | 최정국 | 2015.10.03 |
◎혁명일화◎ 등산길에 오른 학생들과 나누신 이야기 | 평북종합대학 차광수제1사범대학 최정국 | 201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