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오유분석을 통하여 정리의 본질을 인식시킨 경험
- 개인저자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콤퓨터학원 최봉숙
- 수록페이지
- 26-27 p.
- 발행일자
- 2016.02.10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혁명일화) 새 조선의 참다운 교육자의 모습을 새겨주시며 | 평양교원대학 전상범 | 5-6 | |
(혁명일화) 우리 학교를 우리 손으로 | - | 6- | |
5대교양을 강화하기 위한 몇가지 교수방법 | 신의주제2사범대학 장경화 | 7-8 | |
(위대한 장군님의 명언해설) 《인민군대는 혁명의 대학이다.》 | - | 8-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 혁명력사수업에서 깨우쳐주는 교수방법을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새 교수구조 | 김정숙제1중학교 변수연 | 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흥미있는 문제풀이를 통한 이끌기를 진행하여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최봉숙 | 2015.12.10 |
학생들의 본문읽기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방법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콤퓨터학원 박명심 | 2012.03.22 |
실습을 통하여 학생들의 프로그람개발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지도방법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콤퓨터학원 최혜선 | 2018.06.22 |
물리과목교수를 콤퓨터기초지식과 결부시키자면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콤퓨터학원 리은경 | 2013.03.22 |
극소형콤퓨터과목수업에서 교수내용의 본질을 생활자료와 결부하여 쉽게 인식시키기 위한 몇가지 실례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콤퓨터학원 한광룡 | 2018.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