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화성서술에서 전통적인 민요5음계화음과 대소조체계 7음계화음들의 결합에 대한 일반적리해
- 개인저자
- 백용남
- 수록페이지
- 74-75 p.
- 발행일자
- 2005.04.2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장군님이 그리워 : 예술영화 <유격대의 오형제> 중에서 | 김영도 | -표지 2 |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로씨야 <베료즈까>무용단의 공연을 관람하시였다 | - | -5 | |
첫 중앙예술단체로 창립되던 나날에 | - | 6-7 | |
위대한 수령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중에서 | - | -7 | |
4월의 봄 친선예술축전에 깃든 불멸의 령도 | 리동승 | 8-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대소조3화음과 평조계면조3화음을 배함한 2도3화음의 적용 | 백용남 | 2008.08.05 |
대소조 3화음과 평조, 계면조 3화음을 배합한 4도3화음의 적용 | 백용남 | 2008.09.05 |
화성서술에서 전통적인 민요5음계화음과 대소조체계7음계화음들의 결합형태 | 백용남 | 2005.06.25 |
민족유산을 계승발전시켜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령도업적 | 백용남 | 2020.10.30 |
집안일대 고구려무덤떼들의 구성변화 | 백용남 | 2009.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