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평론) 작품의 주체성이 뚜렷한 우리 식 협주곡의 독주부
- 개인저자
- 리만복
- 수록페이지
- 61-61 p.
- 발행일자
- 2017.12.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일심단결의 진군길에 메아리친 주체예술의 승리적포성 | 본사기자 최철진 | 5-8 | |
한편의 명곡과 더불어 전해지는 불멸의 업적 | 본사기자 | 9-10 | |
깊은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노래 <지새지 말아다오 평양의 밤아> | 손인준 | 10-10 | |
<동지애의 노래>와 함께 삶을 빛내인 작가 | 최혜정 | 11-11 | |
사소한 부족점도 없도록 | 김충기 | 12-1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특색있는 집단체조취주악 : 실내집단체조 <영원히 당과 함께>를 보고 | 리만복 | 1993.02.25 |
1920-1930년대 동남아세아인민들의 민족해방투쟁의 특징 : 강좌 | 리만복 | 1991.07.16 |
음악편성이 보다 원만한 기념비적걸작 : 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50돐 경축 집단체조 <영원히 당과 함께>를 보고 | 리만복 | 1992.10.28 |
공개열쇠암호-RSA | 리만복 | 2004.09.04 |
우리 식 협주곡의 독주부연주기교 적용 | 리만복 | 2018.01.0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