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행렬식개념교수를 현실과 결부시켜 진행하려면
- 개인저자
- 박성숙
- 수록페이지
- 88- p.
- 발행일자
- 2011.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다시 틀어주신 록음기 | - | 7-8 | |
두자루의 권총과 <ㅌ,ㄷ>의 강령 | 림일매 | 8-9 | |
<계몽>이란 말의 유래 | 전혜경 | 9- | |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회주의제도수립후 금강산을 인민의 문화유원지로 꾸리기 위한 인민들이 투쟁 | 조일범 | 10-11 | |
인민을 위한 계산방법 | 김만설 | 12-1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사범대학 <초등대수> 과목의 식과 함수 교재취급에서 나서는 일반적요구 | 박성숙 | 2008.12.22 |
로어에서의 공고한 동사명사적단어 결합의 문법의미적특성 | 박성숙 | 2005.06.04 |
행렬식교수에서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이려면 | 박성숙 | 2005.12.25 |
중등수학교육의 식계산문제풀이에서 학생들의 자립성을 키워주자면 | 박성숙 | 2010.03.22 |
수학교수를 통속화하는데서 나서는 요구 | 강계제1사범대학 박성숙 | 201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