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1중학교 영어교수에서 주제토론을 위한 언어정황조성방법
- 개인저자
- 하금남
- 수록페이지
- 113-114 p.
- 발행일자
- 2011.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다시 틀어주신 록음기 | - | 7-8 | |
두자루의 권총과 <ㅌ,ㄷ>의 강령 | 림일매 | 8-9 | |
<계몽>이란 말의 유래 | 전혜경 | 9- | |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회주의제도수립후 금강산을 인민의 문화유원지로 꾸리기 위한 인민들이 투쟁 | 조일범 | 10-11 | |
인민을 위한 계산방법 | 김만설 | 12-1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가상현실기술을 리용하여 현재완료시칭에 대한 인식능력을 높여주었다 | 하금남 | 2020.02.15 |
1중학교 영어교수에서 현실문제에 대한 주제토론으로 언어기능의 활용능력을 높인 교수방법 | 하금남 | 2013.02.10 |
1중학교 영어교수에서 어휘모임구성과 그에 의한 주제토론능력을 높이기 위한 교수방법 | 하금남 | 2013.04.10 |
제1중학교 영어교수에서 언어정황을 잘조성하여 학생들의 실용회화능력을 높이기 위한 교수방법 | 김정숙제1중학교 하금남 | 2012.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