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생들을 인식의 주체가 되도록 적극 추동한 수업
- 개인저자
- 김준철
- 수록페이지
- 52- p.
- 발행일자
- 2006.04.04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전설] 만민의 하늘 | - | 3- | |
전후 첫 개학날에 | - | 5- | |
사랑의 100만원 | - | 7- | |
직업적혁명가의 본분을 다하도록 이끌어주시여 | - | 8- | |
총의 역사 | - | 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련상에 의한 수기억방법 | 김준철 | 2010.09.22 |
중학교 학생들의 기억력발전의 특성과 기억훈련방법 | 김준철 | 2011.09.22 |
학생들의 인식적특성에 맞게 전기적물리량들의 표상을 형성시켜주기 위한 한가지 방도 | 김준철 | 2018.12.22 |
중학교에서의 지능교육 | 김준철 | 2006.02.25 |
물리전기현상에 대한 문제풀이를 보다 쉽게 하려면 | 김준철 | 2019.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