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국어과목에서 진행하는 듣기교육의 목적과 과업
- 개인저자
- 김억철
- 수록페이지
- [40]-[40] p.
- 발행일자
- 2021.04.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수재교육의 본보기학교에 새겨진 불멸의 자욱 | 본사기자 | [4]-[5] | |
후대들을 위해 바치신 개학날 | 본사기자 | [6]-[8] | |
(혁명일화)선생을 놀라게 한 산수문제풀이 | - | [8]-[8] | |
위대한 장군님께서 청소년시기에 밝혀주신 주체적인 교육사상의 정당성 | 길승봉 | [9]-[10] | |
(명언해설)《교원은 〈모르는것이 없는 우리 선생님〉, 〈척척박사〉가 되여야 한다.》 | - | [10]-[1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작품의 종자 및 극적과제와 장면조직 | 김억철 | 2010.08.03 |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에 대한 숭고한 화폭 | 김억철 | 2016.12.03 |
민요를 주제로 한 관현악작품에서 장단의 역활 | 김억철 | 2011.08.03 |
무대장면조직에서의 시공간비약 및 함축 | 김억철 | 2017.11.05 |
(전설) 대포에서 터져나온 샘 | 김억철 | 2019.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