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명제해설) <무용음악을 흥취가 나게 만들자면 장단을 잘 살려야 한다.>
- 개인저자
- 한희란
- 수록페이지
- 6-6 p.
- 발행일자
- 2017.10.05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당창건의 력사를 진실하게 펼쳐보인 영화적형상 | 김정수 | 5-6 | |
(명제해설) <무용음악을 흥취가 나게 만들자면 장단을 잘 살려야 한다.> | 한희란 | 6-6 | |
어머니당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의 노래 | 최선향 | 7-8 | |
리듬적력점 | - | 8-8 | |
심장으로 부르는 신념의 노래 | 백금성 | 9-11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세심한 지도속에 완성된 무용시 <해방의 노래> | 한희란 | 2014.08.03 |
무용에서 장단의 속도조절법과 력도법 | 한희란 | 2015.09.03 |
무용으로 종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야 한다시며 | 한희란 | 2014.06.03 |
비범한 예지 | 한희란 | 2015.08.03 |
무용기초교수에서 춤동작의 호흡과 장단의 호흡을 밀착시켜 춤성을 살리자면 | 한희란 | 2013.06.2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