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립증자료들을 어떻게 선택리용하는것이 교수내용인식에 효과적이겠는가
- 개인저자
- 김영욱
- 수록페이지
- 74-76 p.
- 발행일자
- 2008.03.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전화속의 콩깨묵두부 | 강경호 | 7-8 | |
교원은 어떤 자질을 소유하여야 하는가 | 김상호 | 8- | |
위대한 수령님께서 밝혀주신 정황교수 | 주광일 | 9-10 | |
선군의 원리를 구현하여 항일학명의 주체를 강화하신 탁월한 령장 | 조성철 | 11-13 | |
국제스포츠심리학회 | 김승철 | 1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학생들에게 생활리론에 맞는 전형적인 자료를 리용하여 복잡한 심리현상을 인식시키자면 | 김영욱 | 2012.09.22 |
군의 역할을 높이는것은 인민들의 식량 문제해결의 근본담보 | 김영욱 | 2014.06.07 |
2차적인 비의도적주의조성수법을 적용하여 인식의 효과성을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영욱 | 2016.09.22 |
소화기의 기능 : 김영욱 | 김영욱 | 1977.11.08 |
<주체정치경제학>과목교수에서 특수경제범주를 합리적으로 리용하여 인식적효과를 높여주자면 | 김영욱 | 2007.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