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주체정치경제학>과목교수에서 특수경제범주를 합리적으로 리용하여 인식적효과를 높여주자면
- 개인저자
- 김영욱
- 수록페이지
- 86- p.
- 발행일자
- 2007.03.0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태양의 전설] 도토리묵 | 학사 최순화 | 6- | |
독도 | 장명환 | 7- | |
산간지대 인민들의 생활을 추켜세우기 위한 위대한 령도 | 탁형일 | 8- | |
세계최초의 시한탄-<비격진천뢰> | 학사 림영화 | 12-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혁명력사> 과목교수에서 선군혁명업적을 원리적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몇가지 방법 | 학사 도향란 | 1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학생들에게 생활리론에 맞는 전형적인 자료를 리용하여 복잡한 심리현상을 인식시키자면 | 김영욱 | 2012.09.22 |
군의 역할을 높이는것은 인민들의 식량 문제해결의 근본담보 | 김영욱 | 2014.06.07 |
2차적인 비의도적주의조성수법을 적용하여 인식의 효과성을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영욱 | 2016.09.22 |
소화기의 기능 : 김영욱 | 김영욱 | 1977.11.08 |
립증자료들을 어떻게 선택리용하는것이 교수내용인식에 효과적이겠는가 | 김영욱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