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교원의 교수내용연구사업을 옳게 조직지도하려면
- 개인저자
- 고영호
- 수록페이지
- 163 p.-164 p.
- 발행일자
- 2011.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마지막 협의회 | 리영옥 | 7 -8 p. | |
주체사상, 선군사상을 창시하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 | 강룡석 | 9 -10 p. | |
<대학생> 잡지창간에 깃든 위대한 령도 | 리상우 | 11 -12 p. | |
벽을 울리면 강산이 울려야 한다 | 전학봉 | 13 -14 p. | |
경애하는 김정일동지께서 밝히신 론리학과 심리학교육을 강화할데 대한 사상은 선군혁명인재육성의 귀중한 지침 | 박사, 부교수 리대덕 | 15 -17 p.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교수방법적자질을 높이기 위한 교무행정의 조직과 지도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고영호 | 2011.12.22 |
교수과정에서 학생들에게서 필요한 정보를 장악하려 | 고영호 | 2012.12.10 |
다방면, 다각적으로 사유하는 능력을 키워주려면 | 고영호 | 2012.09.22 |
소학교 자연관찰교수에서 협력에 의한 관찰을 조직하려면 | 고영호 | 2008.03.22 |
인간의 IQ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가 | 고영호 | 2009.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