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력사과목에서 교수내용을 원리적으로, 통속적으로 해설하려면
- 개인저자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주성옥
- 수록페이지
- 65-66 p.
- 발행일자
- 2015.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혁명일화) 사랑의 전기불 | 함흥사범대학 최영철 | 7-9 | |
우리 당마크, 당기와 더불어 빛나는 불멸의 업적 | 김철주사범대학 김형구 | 8-9 | |
유자녀들과 전재고아들에게베풀어주신 뜨거운 사랑과 은정 | 락랑구역 승리소학교 김혜영 | 10-11 | |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행된 새 민주조선건설시기의 물리교육 | 김형직사범대학 부교수 조순권 | 12-13 | |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영예군인 교육방침의 정당성 | 신의주영예군인학원 차동철 | 14-1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여러가지 현대적교육수단을 리용하여 학생들에게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 업적을 깊이 체득시키려면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김철민 | 2015.12.22 |
농업과학기술인재양성의 길을 밝힌 강령적지침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현림 | 2013.09.22 |
육종학과목교수에서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복습과제제시방법에 대하여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선우성진 | 2017.12.22 |
학과토론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실천적응용능력을 키워주자면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부교수 최화운 | 2015.12.22 |
농업대학 경제수학과목교수에서 농업현실자료를 결부하여 교수내용의 인식적효과를 높이자면 | 김일성종합대학 평양농업대학 류영화, 배종길 | 201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