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물리과목교수에서 강의와 실험을 결합하여 학생들이 주동적인 학습자, 탐구자가 되게 하자면
- 개인저자
- 리정심
- 수록페이지
- 92-93 p.
- 발행일자
- 2019.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속담) 논 공은 없어도 일한 공은 남는다 | - | 7-7 | |
종합대학에 보내주신 선물곰 | 박주련 | 7-7 | |
황금산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령도 | 봉은심 | 8-10 | |
중앙동물원에서 | 박진 | 11-12 | |
(상식) 뇌에 좋은 식품들 | - | 12-1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일요일의 공원에서: 사회주의도덕과 생활 | 리정심 | 2006.05.11 |
교등수학과목교수내용을 현실에 접근시켜 인식적효과를 높이자면 | 리정심 | 2021.09.22 |
예습과제수행에 대한 토론과 론쟁, 발표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인식능력, 응용능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 | 리정심 | 2020.12.22 |
정보기술부문대학 물리과목교수에서 MATLAB의 리용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리정심 | 2018.06.22 |
물리학과목에 대한 원격교수에서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이려면 | 리정심 김창호 | 2021.12.2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