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비교수법을 적용하여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개인저자
- 박용철
- 수록페이지
- [98]-[99] p.
- 발행일자
- 2022.09.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인민대중을 문학예술의 창조자로 내세워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탁월한 령도 | 라은향 | [8]-[10] | |
(혁명일화)은정속에 태어난 첫 사범대학 | 본사기자 | [10]-[11] | |
(혁명일화)비범한 관찰력 | 본사기자 | [11]-[13] | |
(혁명일화)준공테프를 끊은 원아들 | 본사기자 | [13]-[14] | |
3대혁명로선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힘있게 추동하는 위대한 혁명로선 | 리광기 | [15]-[17]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학업진행관리프로그람을 리용한 질의응답진행방법 | 박용철 | 2022.09.15 |
3.8절의 <봄향기> | 박용철 | 2012.03.05 |
인민대중이 사회의 진정한 주인이 되기 위한 사회적조건 | 박용철 | 2014.05.20 |
견학실습지도에 가상 및 증강현실기술을 리용하여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여주려면 | 박용철 | 2022.03.15 |
종이화폐-저하 | 송도사범대학 박용철 | 201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