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교등수학과목교수내용을 현실에 접근시켜 인식적효과를 높이자면
- 개인저자
- 리정심
- 수록페이지
- [79]-[80] p.
- 발행일자
- 2021.09.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명당자리에 정해진 흥남공업대학 건설부지 | 본사기자 | [8]-[9] | |
선생의 선생 | 본사기자 | [9]-[10] | |
언제나 생각하신 과학자들 | 본사기자 | [10]-[11] | |
뒤전에 밀려난 《계약순차》 | 본사기자 | [12]-[13] | |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 | - | [14]-[14]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물리과목교수에서 강의와 실험을 결합하여 학생들이 주동적인 학습자, 탐구자가 되게 하자면 | 리정심 | 2019.09.22 |
일요일의 공원에서: 사회주의도덕과 생활 | 리정심 | 2006.05.11 |
예습과제수행에 대한 토론과 론쟁, 발표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인식능력, 응용능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 | 리정심 | 2020.12.22 |
정보기술부문대학 물리과목교수에서 MATLAB의 리용 | 평양콤퓨터기술대학 리정심 | 2018.06.22 |
물리학과목에 대한 원격교수에서 학생들의 인식적효과를 높이려면 | 리정심 김창호 | 2021.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