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초급중학교 기초기술과목에서 착상, 제작, 응용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창조적능력을 높여주자면
- 개인저자
- 김영성 박사 부교수 리경도
- 수록페이지
- [46]-[46] p.
- 발행일자
- 2021.04.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수재교육의 본보기학교에 새겨진 불멸의 자욱 | 본사기자 | [4]-[5] | |
후대들을 위해 바치신 개학날 | 본사기자 | [6]-[8] | |
(혁명일화)선생을 놀라게 한 산수문제풀이 | - | [8]-[8] | |
위대한 장군님께서 청소년시기에 밝혀주신 주체적인 교육사상의 정당성 | 길승봉 | [9]-[10] | |
(명언해설)《교원은 〈모르는것이 없는 우리 선생님〉, 〈척척박사〉가 되여야 한다.》 | - | [10]-[1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고급중학교 기초기술교육내용과 일반기초지식내용을 결합하여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높여주자면 | 박사 부교수 리경도 | 2022.06.15 |
해당 지역의 경제지리적특성에 맞는 기술고급중학교를 내올데 대한 사상의 정당성 | 김철주사범대학 부교수 리경도 | 2017.04.15 |
중학교 기초기술과목교수에서 리론지식과 실천교육을 결합하여 학생들의 지식응용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철주사범대학 부교수 리경도 | 2017.12.15 |
중등일반교육단계에서 기초기술교육내용구성 | 김철주사범대학 부교수 리경도 | 2017.10.15 |
사회경제발전을 떠메고나갈 인재육성과 기초기술교육 | 리경도 | 2020.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