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소학교 수학교수에서 12진법, 7진법내용을 원리적으로 인식시킨 방법
- 개인저자
- 김성애
- 수록페이지
- [47]-[47] p.
- 발행일자
- 2021.10.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우리 식, 우리 힘으로 민족교육의 토대를 마련해주신 불멸의 업적 | 본사기자 | [5]-[6] | |
(명언해설)당의 모습은 당이 키워낸 인민의 모습에 그대로 반영된다. | - | [6]-[6] | |
국호에 깃든 사연 | 본사기자 | [7]-[7] | |
우리 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전하는 이야기 | 본사기자 | [8]-[9] | |
교육의 총적목표실현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재현 | [9]-[1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소학교 수학과목교수에서 다각형의 면적과 공간도형의 체적계산을 통하여 창조적응용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성애 | 2021.12.15 |
랭전종식후 일본 <자위대>의 해외파병을 합법화하기 위한 일본반동들의 책동 | 김성애 | 2019.09.19 |
일본 <자위대>의 해외파병책동의 위험성 | 김성애 | 2019.10.05 |
중학교 도형교재취급에서 보조선긋기에 대한 지도를 어떻게 할것인가 | 김성애 | 2004.08.10 |
식변형능력을 키워주는데서 주의를 돌린 세가지 문제 | 김성애 | 2004.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