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 배운 내용과의 비교를 통하여 거꿀시누스함수의 개념을 인식시킨 교수방법
- 개인저자
- 한영순 허례옥
- 수록페이지
- [58]-[58] p.
- 발행일자
- 2021.10.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우리 식, 우리 힘으로 민족교육의 토대를 마련해주신 불멸의 업적 | 본사기자 | [5]-[6] | |
(명언해설)당의 모습은 당이 키워낸 인민의 모습에 그대로 반영된다. | - | [6]-[6] | |
국호에 깃든 사연 | 본사기자 | [7]-[7] | |
우리 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전하는 이야기 | 본사기자 | [8]-[9] | |
교육의 총적목표실현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재현 | [9]-[1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다양한 가야금연주형식의 창조를 위한 당의 령도 | 한영순 | 2018.12.05 |
민족악기 가야금 | 한영순 | 2019.09.05 |
가야금독주형식의 특성에 대하여 | 한영순 | 2019.10.05 |
나는 왜 병사들을 사랑하는가 : 시 | 한영순 | 2004.01.29 |
평양처녀와 제대군인총각 : 서정시 | 한영순 | 2004.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