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종자리론은 주체시대 혁명적문학예술의 힘있는 창작실천적무기
- 개인저자
- 현종호
- 수록페이지
- 20-24 p.
- 발행일자
- 1976.12.08
- 출판사
- 문예출판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불요불굴의 혁명투사 김정숙동지의 생가를 찾아서 : 현지속사 | - | -1 | |
희망찬 청춘을 꽃피워가리 | 박윤 | -2 | |
예술적기량은 예술인들에게 있어서 생명 : 평양예술단 예술인들의 기량발표회중에서 | - | -3 | |
노래하세 자동화의 새시대 | 한찬보 | 4-5 | |
혁명의 수도 우리 평양 | 리종률 | 6-7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시의 운률을 더욱 세련시키자 : 평론 | 현종호 | 1991.10.12 |
조국애에 대한 생활적이며 사색적인 참된 시적형상 : 서정시 <나의 조국>에 대하여 | 현종호 | 1979.08.13 |
종자를 잡은 다음 거기에 세부를 집중시키고 력점을 찍어 풀어나가는것은 혁명적문학예술작품의 사상예술적수준을 높이는 기본담보 | 현종호 | 1974.08.01 |
주체문학창작의 형상원리에 대한 백과전서적인 해명 : 론설 | 현종호 | 1993.08.16 |
<광명성찬가>는 주체송시문학의 빛나는 귀감 : 평론 | 현종호 | 1995.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