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련결목록수업에서 인식률을 높이기 위한 합리적인 교수단계와 단계별문제점설정방법
- 개인저자
- 금성제1중학교 김인순
- 수록페이지
- 63 p.-65 p.
- 발행일자
- 2011.03.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태양의전설) 신년사가 없는 사연 | 김일성종합대학 계응상농업대학 김만형 | 7 -8 p.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 밑에 진행된 새 조국 건설시기 인민보건제도 수립을 위한 투쟁 | 고은성 | 9 -10 p. | |
교수화술의 특성 | 김영심 | 10 - | |
(혁명일화) 다박솔초소에 어린 은정 | 김남철 | 11 -12 p. | |
군사강국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도록 이끄신 위대한 령도 | 박운학 | 13 -16 p.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프로그람작성법교수에서 클라스의 다형성을 명백히 인식시키려면 | 금성제1중학교 김인순 | 2012.03.22 |
수산기프로그람작성교수에서 나서는 문제와 그 해결의 한가지 방법 | 금성제1중학교 김인순 | 2013.03.22 |
알고리듬수법들에 대한 인식과 활용능력을 높여주기 위한 교수방법 | 김인순 | 2015.03.22 |
효과성검증을 통하여 교수내용을 공고히 인식시키고 실천능력을 높여주려면 | 김인순 | 2020.09.22 |
첼로연주에서 마디가름의 몇가지 형태 | 김인순 | 2015.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