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명적학습열풍을 일으키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
- 개인저자
- 김정숙제1중학교 조용혁
- 수록페이지
- 38-40 p.
- 발행일자
- 2016.12.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혁명일화◎ 몸소 세워주신 분교 | 김순희 | 7-8 | |
음악예술교육에서 주체를 세우도록 이끌어주신 현명한 령도 | 김원균명칭 음악종합대학 부교수 강경호 | 9-12 | |
◎혁명일화◎ 덕지체가 아니라 지덕체 | 김현희 | 10-12 | |
어린이들에게 콩우유를 정상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사업을 현명하게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령도 | 라선기술대학 도향란 | 13-15 | |
◎혁명일화◎ 《나는 교육자가 되겠어요》 | 김정석 | 16-17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행된 혁명적학습열풍을 일으키기 위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투쟁 | 조용혁 | 2018.09.19 |
뜻같은말연구의 몇가지 문제 : 언어학 | 조용혁 | 2003.07.16 |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 혁명력사수업에서 깨우쳐주는 교수방법을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새 교수구조 | 김정숙제1중학교 변수연 | 2016.02.10 |
중학교 물리과목에서 광학교재내용을 정확히 인식시키자면 | 김정숙제1중학교 황성혁 | 2012.03.22 |
여러 문형의 복합문을 단일문과의 련관속에서 쉽게 인식시키는 방법 | 김정숙제1중학교 홍미숙 | 2011.12.1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장막희곡) 혈맥 | 서남준 | 2020.01.05 |
조선민요조식의 류형과 그 음계적특성 | 장송철 | 2020.01.05 |
양성과 민성의 특성에 따르는 공명법 | 김명옥 | 2020.01.05 |
대중가요형상에서 리듬을 살리기 위한 몇가지 문제 | 김현주 | 2020.01.05 |
소안삼블에서 연주형상능력을 높이려면 | 백순미 | 202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