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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내용의 당정책화, 원리화, 통속화를 심화시켜 인식효과를 높이기 위한 교수방법
- 개인저자
- 박사 부교수 윤명욱
- 수록페이지
- [54]-[55] p.
- 발행일자
- 2022.10.15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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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세기 대학생들을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한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 | 부교수 도향란 | [8]-[11] | |
(혁명일화)자연학부로 간 예비과 졸업생들 | 본사기자 | [12]-[13] | |
(혁명일화)경탄을 자아낸 학과토론 | 본사기자 | [13]-[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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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실성교양을 인민의 운명과 직결시켜 원리적으로 진행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 | 김광일 | [17]-[19]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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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설정의 방법으로 혁명력사과목교수의 중점화, 원리화를 실현하려면 | 박사 부교수 윤명욱 | 2019.09.22 |
당의 전민과학기술인재화실현의 우월하고 실리있는 교육형태-이동통신망에 의한 원격교육 | 희천공업대학 교수 박사 윤양흠, 부교수 윤명욱 | 2018.06.22 |
혁명력사과목에서 교수의 당정책화, 원리화수준을 높이기 위한 방법 | 윤명욱 | 2020.09.22 |
학과토론에서 문제점들을 옳게 설정하도록 하기 위한 방법 | 윤명욱 | 2015.06.22 |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시켜 교육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우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 | 박사 부교수 허의명 | 2016.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