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류사한 문형들의 대비를 통하여 학생들의 인식효과성을 높이는데서 나서는 문제
- 개인저자
- 림광렬
- 수록페이지
- [161]-[162] p.
- 발행일자
- 2020.03.22
- 출판사
- 교육신문사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본보기로 내세워주신 교사 | 본사기자 | [7]-[8] | |
조선인민혁명군을 주체형의 혁명적 정규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령도 | 김영춘 | [9]-[11] | |
3대혁명을 힘있게 벌리기 위한 투쟁시기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행된 교원재교육사업의 발전과 특징 | 김진혁 | [12]-[13] | |
장군님의 큰 소원 | 본사기자 | [14]-[15] | |
고난의 행군시기 대학교원들이 실력가형의 교육자로 준비되도록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령도 | 도향란 | [15]-[16]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듣기를 하면서 속기를 잘하도록 하자면 | 림광렬 | 2014.12.22 |
추측표현형식의 쓰임에 대하여 | 림광렬 | 2022.06.15 |
시간선을 리용한 동사의 시칭 및 태적의미표현 | 림광렬 | 2014.09.22 |
신념이 없이는 갈수 없는 길 | 림광렬 | 2015.02.03 |
영어에 의한 글쓰기에서 문제를 정확히 골라 쓰기 위한 몇가지 문제 | 부교수 림광렬 | 2019.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