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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년 통일연구원 인쇄업체 선정공고(~2024.9.20.(금), 11:00까지 제출)
2024.08.26 10:04
조회수1,311
2024년 통일연구원 인쇄업체 선정 공고


2024년도 통일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인쇄(경인쇄, 옵셋)물의 단가계약 체결을 위한 인쇄업체 선소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2024년 통일연구원 인쇄업체 선정 
나. 공고방법: 연구원 홈페이지 및 알리오에 게시
다. 접수마감: 2024.9.20.(금) 11:00까지
­    - 서류 접수 기간: 2024.9.13.(금)~2024.9.20.(금) 11:00까지
­    - 접수방법: 방문제출(우편접수 불인정)
다. 업체평가: 2024년 9월 하순 예정
     *자세한 일정은 추후 통보

2. 신청자격: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서울 및 경기지역에 소재 주사업장을 보유한 업체
나. 인쇄시설 보유업체 또는 시설을 보유하지 않더라도 전문인쇄소와 계약한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확인서는 공고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바. 우리 원이 제시한 인쇄 계약조건을 수용한 업체

3. 입찰 및 등록무효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등록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가 한 등록
다. 허위서류를 제출한 등록

4. 단가계약조건 및 계약기간
가. 단가계약조건: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간

5. 평가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제출 서류 검토
­ 자격요건 충족 확인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혁신형중소기업, 환경친화기업의 경우 가산점 부여
나. 업체평가회 개최
­ 참여 업체 실적·과제물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응답 진행
­ 출판물의 디자인, 편집양식 및 업체의 실적을 검토하여 내·외부 평가위원이 심사
  *업체평가회 세부 사항은 추후 통보 예정
다. 선정방법
1) 우리 원이 제시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를 실시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정 
2) 동점자 처리 방법: 다음의 순위에 의거하여 등록업체를 선정
 (가) 과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나) 이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다) 가산점 점수가 높은 업체

6. 과제 내용
가. 내용
­ 본원 보고서 표지 디자인 4종
  : 국/영문 각 2종(총 4종 제출)
나. 작성 방법
­ 표지: 서명, 저자명, 발간번호 등의 주 구성 내용 위치는 동일하게 하되, 디자인, 서체, 색상 등은 자유롭게 제작
­ 내지: (국문) [붙임5] 과제물-‘2024 통일연구원 내지 편집디자인 가이드’ 작성 지침 준수
        (영문) 작성 지침 없음(서체는 개방형 서체 必).
다. 제출 형태
­ 본원에서 제시한 판형에 맞게 완성본으로 4종 각 1부씩 제출(인쇄물 및 pdf 파일) 
- (국문) 150x225mm (영문) 150x225mm
라. 과제물 평가 및 활용방안
- 표지 디자인으로 선정된 업체는 연구원과 협의과정(수정·보완작업)을 거쳐 최종 표준디자인 및 각 간행물의 표지 디자인을 2024년도 간행물의 표지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때 추가적으로 표지 디자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마. 유의사항
- 제출된 표지 디자인은 국내외 미발간 디자인이어야 함.
- 제출된 과제물은 반환하지 않음.
- 디자인에 선정된 작품의 지적재산권은 연구원에 있으며, 응모작에 활용에 있어 발생하는 저작권 문제에 대한 법적책임은 업체에 있음.

7. 제출 서류 
가. [본원 양식] 제출서류 목록 확인서
나. 기본서류(낱개 서류로 제출, 누락 시 등록신청 불가)
1) [본원 양식] 선정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3)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중소기업확인서(중소벤처기업부 발급) 1부
7) 직접생산확인증명서(중소기업중앙회 발급)
8) 대리인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증서 사본 각 1부
9) [본원 양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본원 양식] 서약서 1부
다. 평가 관련 증빙서류(허위 및 미제출시 평가점수 미반영)
1) [본원 양식]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2) [본원 양식] 2023년도 정부출연연구기관 등 공공기관 인쇄물 납품 실적 내역서(총괄표) 및 실적 증명서 각 1부
    *납품실적 기간: 2023.1.1.~2023.12.31.
3) 신용평가등록확인서 1부
    *접수마감일 현재 1년 이내 유효기간
4) 신청기관 인원 현황 총괄표 1부
5)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 
  (인쇄시설 보유 업체가 아닐 시 전문인쇄소와 계약한 증빙서류 사본)
6)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 업체에 한함)
라. 인쇄물 및 파일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 각 1부(아래 2종 반드시 포함)
        ① 자사명과 ISBN이 기재된 마스터(경인쇄) 인쇄물 1부 
        ② 자사명과 ISBN이 기재된 옵셋인쇄물(4도 이상) 1부
  *실적물에 자사명이 인쇄되어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실적증명서 증빙
2) 통일연구원 과제물 완성품 신국판 4종 각 1부 및 시안 파일
  *공고 내용 6-다. ‘제출 형태’ 참조하여 제출

※ 인쇄물 이외에는 상기 순서에 따라 3공바인더로 문서철하여 제출

8. 문의 및 제출처
가. 문의처: 통일연구원 경영지원실 지식정보팀
나. 연락처: 02-2023-8037/8045, kinuinfo@kinu.or.kr
다. 주  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17 통일연구원 지하 1층

붙임 자료:
붙임 1. 2024년 통일연구원 인쇄업체 선정 공고
붙임 2. 인쇄업체 계약일반조건
붙임 3. 2024년도 인쇄업체 평가 항목 및 평점 기준
붙임 4. 인쇄업체 선정 참가 신청 서류양식